• AI챗봇을 학습시키고 있습니다. 많이 활용해주세요.
  • 02-404-2463
  • 010-3266-7931
  • kimsangheu@naver.com
copy114-로고-가로-removebg-previewcopy114-로고-가로-removebg-previewcopy114-로고-가로-removebg-previewcopy114-로고-가로-removebg-preview
  • 홈
    • 원격지원
  • 저희는…
    • 저희의 제안
    • 자주 묻는 질문
    • 문의하기
    • 찾아오시는 길
  • AIs(인공지능 서비스들)
    • OA & AIs
  • 사무기기 지식 공유
    • 복합기 프린터 AS 공유
      • HP
      • 캐논
    • 복사기 AS 공유
      • 캐논
      • 신도리코
  • 기술자료집
    • 자동충전기 토너충전자료
  • 상점
    • 복사기
      • 미놀타
        • 임대
      • 신도리코
        • 임대
      • 엡손
        • 임대
      • 캐논
        • 임대
    • 복합기/프린터
      • HP
        • 임대
        • 판매
      • 고덱스 라벨 프린터
      • 꽃집프린터
        • 임대
        • 판매
    • 소모품
      • A4 용지
      • AS비용 설치비 자유결제
      • 벌크잉크
        • C&S
        • 바이오잉크
        • 앤디앰
        • 전사잉크
      • 재생토너
        • G&G 호환토너
          • HP
          • 삼성
    • 무한잉크 개조 관련 부품들
      • 칩 지그 폐카
        • HP 칩
      • 카트리지
    • 프린터 수리부품
    • 반품 및 환불 정책
    • 전자상거래(인터넷사이버몰) 표준약관
  • 내 상점
    • 주문내역
    • Checkout
    • 장바구니
    • 위시리스트
    • 비밀번호 초기화
    • 개인정보 처리방침
  • 회원 가입
    • 로그인
    • 로그아웃
    • 회원 정보
    • 회원 정보 수정
    • 비밀번호 재설정
0
            No resultsSee all results
            ✕
                      No resultsSee all results

                      스캔이 안 되요(winodws내장 스캔 or 웹스캔) HP_AS_일반 /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

                      • Home
                      • 사무기기 지식 공유 복합기 프린터 AS 공유 HP
                      • 스캔이 안 되요(winodws내장 스캔 or 웹스캔) HP_AS_일반 /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
                      Published bykimsangheu1on2019년 06월 13일
                      Categories
                      • HP
                      • 복합기 프린터 AS 공유
                      • 사무기기 지식 공유
                      Tags
                      • AS
                      • HP
                      • winodws내장 스캔
                      • 무한잉크 프린터
                      • 복합기
                      • 스캔이 안 되요
                      • 웹스캔
                      • 일반

                      << 증상 확인>>

                      1단계 : 복합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2단계 : 복합기의 상태가 정상인지 확인합니다.

                      3단계 : 복합기가 컴퓨터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4단계 : 스캔을 해봅니다.

                      5단계 : 장치 관리자를 확인 합니다.

                      6단계 :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http://h10025.www1.hp.com/ewfrf/wc/document?cc=kr&docname=c00526347&lc=ko#N276

                      상기 제조사의 사이트를 보면 증상 및 대처방법이 자세히 나옵니다.

                      << 해결 순서 : 이미징 장치, HP 솔루션센터 프로그램이 안 깔려서 스캔이 안 되는 경우>>

                      1. 기존 사용 프린터 드라이버 프로그램 제거

                           시작 -> HP -> 해당 모델을 찾아 -> [장치 제거]하여 제거

                      2. 재 설치를 위한 드라이버 영구 삭제 방법

                             [시작]을 누른 후 [실행] -> ” %TEMP% “를 입력 -> TEMP 폴더에 나오는 파일을 모두 삭제 ->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통해 HP와 관련된 모든 파일 및 휴지통까지 완전히 비워 컴퓨터 재부팅

                      3. 프린터가 잘 되던 시점으로 [시스템 복원]후 드라이브 재설치

                      4. winodws내장 스캔 or 웹스캔 이용하세요

                      << (USB 연결 프린터인 경우) 내장스캔 기능을 사용(Windows XP/ Vista/ 7) (http://h10025.www1.hp.com/ewfrf/wc/document?docname=c01563683&lc=ko&cc=kr&dlc=ko#N23 참조) >>

                      • Windows XP 스캔 방법(을 아래와 같이 설명드립니다. 나머지 Vista / 7 은 맨아래의 HP사이트를 참조하세요)

                      기본 드라이버는 HP 관리자와 이미징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지 않아 윈도우에 내장된 스캐너 및 카메라의 기능을 이용하여 스캔해야 합니다. 기본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스캔 버튼을 이용하여 스캔을 할 수 없고, 운영체제에 내장된 스캐너 및 카메라의기능을 이용하여 스캔해야 합니다. (이 기능은 Windows XP에서만 지원됩니다. Windows 2000에서는 스캔 기능을 사용할 수없습니다.)

                      1) 컴퓨터 바탕화면 왼쪽 하단의 ‘시작’ > ‘제어판’ > ‘스캐너 및 카메라’ 를 선택합니다. 설치되어있는 복합기의 아이콘이 보입니다.

                      스캔이 안 되요,winodws내장 스캔,웹스캔,HP,AS,일반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_1

                      2) 해당 ‘복합기 아이콘’을 더블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이 스캐너 및 카메라 마법사 시작 화면이 나타납니다.

                      스캔이 안 되요,winodws내장 스캔,웹스캔,HP,AS,일반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_2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스캔이 안 되요,winodws내장 스캔,웹스캔,HP,AS,일반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_3

                      3) 스캔 기본 설정을 선택 한 다음, ‘미리 보기’ 버튼을 눌러 스캔될 이미지를 확인합니다.

                      스캔이 안 되요,winodws내장 스캔,웹스캔,HP,AS,일반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_4

                      4) 미리 보기 이미지가 나타나면,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스캔이 안 되요,winodws내장 스캔,웹스캔,HP,AS,일반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_5

                      5) 사진 이름 및 복사할 위치를 선택합니다.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 저장될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스캔이 안 되요,winodws내장 스캔,웹스캔,HP,AS,일반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_6

                      6) 사진이 스캔됩니다. 잠시 기다립니다.

                      스캔이 안 되요,winodws내장 스캔,웹스캔,HP,AS,일반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_7

                      7) 기타 옵션 선택 화면이 나타납니다.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스캔이 안 되요,winodws내장 스캔,웹스캔,HP,AS,일반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_7

                      8) ‘마침’ 버튼을 누릅니다.

                      스캔이 안 되요,winodws내장 스캔,웹스캔,HP,AS,일반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_9

                      9) 스캔 후 저장된 이미지가 있는 폴더가 보여집니다. 스캔이 완료되었습니다.

                      스캔이 안 되요,winodws내장 스캔,웹스캔,HP,AS,일반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_10

                      Windows Vista 스캔 방법

                      http://h10025.www1.hp.com/ewfrf/wc/document?docname=c01563683&lc=ko&cc=kr&dlc=ko#N23 를 보면 자세히 나옴

                      Windows 7 스캔 방법

                      http://h10025.www1.hp.com/ewfrf/wc/document?docname=c01563683&lc=ko&cc=kr&dlc=ko#N23 를 보면 자세히 나옴

                      << (네트워크 프린터인 경우)웹스캔 = 네트워크 스캔(EWS) 사용 방법(참조:http://h10025.www1.hp.com/ewfrf/wc/document?docname=c01515676&tmp_task=useCategory&lc=ko&dlc=ko&cc=kr&lang=ko&product=3204785 ) >>

                      동영상 자료를 먼저 보시는 것이 직관적으로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 올립니다. 영문으로 되었으나 배치와 하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1. 개요

                      Internet Explore에서 복합기에 설정된 IP 주소를 이용하여 쉽고 빠르게 스캔작업을 할 수 있으며, 드라이버가 설치 되어 있지않아도 웹스캔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2. 순서

                         가. 복합기의 IP 주소 확인

                               1) 복합기에서 복합기의 IP주소를 확인하는 방법

                                   ㄱ.복합기의 설정(설치) 버튼을 누릅니다.

                                   ㄴ. 네트워크(Network) 항목에서 확인(OK) 버튼을 누르고 네트워크 설정 인쇄(네트워크 구성페이지 인쇄) 를선택 합니다. 인쇄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ㄷ. 인쇄 된 페이지에서 IP 주소를 확인 합니다.

                               2) 프린터 및 팩스에서 포트 정보로 IP 주소를 확인하는 방법도 있음

                       

                      나) 스캔하려고 하는 컴퓨터에서 Internet Explore를 실행 합니다.

                         다) 주소창에 복합기의 IP 주소(http://192.168.0.*)를 입력 한 후 엔터를 누릅니다.

                         라) 복합기의 정보 창이 나타나고 왼쪽의 항목에서 스캔(Webscan) 을 누릅니다.

                      스캔이 안 되요,winodws내장 스캔,웹스캔,HP,AS,일반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_11

                         마) 스캔하려고 하는 이미지 종류와 문서 크기를 선택 한 후 스캔 을 누릅니다.

                      스캔이 안 되요,winodws내장 스캔,웹스캔,HP,AS,일반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_12

                         바) 스캔이 되는 동안 잠시 기다립니다. 스캔이 완료되면 확인 을 누릅니다. 새로운 인터넷 창이 열리고, 새로운 창에 스캔한 이미지가 보입니다. 이미지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을 눌러 다른 이름으로 그림 저장(s) 을 클릭합니다. 참고 :새로운Internet Explore 창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는 Internet Explore 창의 ‘도구 > 팝업차단 > 팝업 차단 사용 안함’ 을 클릭 합니다. 저장위치와 파일이름을 입력하고 저장 을 누릅니다. 저장된 파일을 확인 합니다.

                      스캔이 안 되요,winodws내장 스캔,웹스캔,HP,AS,일반 ,무한잉크 프린터,복합기_13

                      Share
                      0
                      kimsangheu1
                      kimsangheu1

                      Related posts

                      gts80_fca-nnr-in_690x460-removebg-preview
                      2025년 08월 05일

                      엡손 스캐너 GT-S80 드라이버 설치 및 사용법


                      Read more
                      2025년 07월 04일

                      HP X477dw/삼성 J5560FW 프린터 분해방법 How to disassemble the printer


                      Read more
                      2025년 05월 20일

                      7740 ADF가 용지를 감지하지 못합니다


                      Read more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

                      사업자 정보

                      상호 : 사트커뮤니케이션
                      사업자번호 : 215-13-77533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양산로7길 17-1
                      T: 02-404-2463
                      F: 02-404-246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상희(Email : kimsangheu@naver.com)
                      통신판매번호 : 2011-서울송파-1087

                      내 계정

                      • 대시보드(로그인/로그아웃)
                      • 위시리스트
                      • 주문문내역
                      • 게정 정보
                      • 분실 비밀번호 초기화

                      유용한 링크들

                      • 연락처 및 문의하기
                      • About us
                      • Service
                      • 자주묻는질문들(FAQ)
                      • 전자상거래 표준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반품 및 환불 정책

                      입금 계좌 안내

                      하나은행/김상희 148-890206-94205
                      국민은행/김상희 439201-01-056847

                      근무 시간

                      월요일-금요일

                      09:00 AM - 06:00 PM


                      Copyright 2010. 사트커뮤니케이션. All right reserved.
                      00

                      ₩0

                                No resultsSee all results
                                ✕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계정을 만드시겠습니까?

                                ✕

                                장바구니

                                결제 진행하기장바구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