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챗봇을 학습시키고 있습니다. 많이 활용해주세요.
  • 02-404-2463
  • 010-3266-7931
  • kimsangheu@naver.com
copy114-로고-가로-removebg-previewcopy114-로고-가로-removebg-previewcopy114-로고-가로-removebg-previewcopy114-로고-가로-removebg-preview
  • 홈
    • 원격지원
  • 저희는…
    • 저희의 제안
    • 자주 묻는 질문
    • 문의하기
    • 찾아오시는 길
  • AIs(인공지능 서비스들)
    • OA & AIs
  • 사무기기 지식 공유
    • 복합기 프린터 AS 공유
      • HP
      • 캐논
    • 복사기 AS 공유
      • 캐논
      • 신도리코
  • 기술자료집
    • 자동충전기 토너충전자료
  • 상점
    • 복사기
      • 미놀타
        • 임대
      • 신도리코
        • 임대
      • 엡손
        • 임대
      • 캐논
        • 임대
    • 복합기/프린터
      • HP
        • 임대
        • 판매
      • 고덱스 라벨 프린터
      • 꽃집프린터
        • 임대
        • 판매
    • 소모품
      • A4 용지
      • AS비용 설치비 자유결제
      • 벌크잉크
        • C&S
        • 바이오잉크
        • 앤디앰
        • 전사잉크
      • 재생토너
        • G&G 호환토너
          • HP
          • 삼성
    • 무한잉크 개조 관련 부품들
      • 칩 지그 폐카
        • HP 칩
      • 카트리지
    • 프린터 수리부품
    • 반품 및 환불 정책
    • 전자상거래(인터넷사이버몰) 표준약관
  • 내 상점
    • 주문내역
    • Checkout
    • 장바구니
    • 위시리스트
    • 비밀번호 초기화
    • 개인정보 처리방침
  • 회원 가입
    • 로그인
    • 로그아웃
    • 회원 정보
    • 회원 정보 수정
    • 비밀번호 재설정
06

₩192,100

            No resultsSee all results
            ✕
                      No resultsSee all results

                      HP Officejet Pro 8610 8600 Printer Failure

                      • Home
                      • 사무기기 지식 공유 복합기 프린터 AS 공유 HP
                      • HP Officejet Pro 8610 8600 Printer Failure
                      Published bykimsangheu1on2019년 05월 01일
                      Categories
                      • HP
                      • 복합기 프린터 AS 공유
                      • 사무기기 지식 공유
                      Tags
                      • HP Officejet Pro 8610 8600
                      • Printer Failure

                      Printer Failure

                      There is a problem with the printer or ink system. Turn printer off, then on. If problem persists, contact HP.

                      A/S 들어온 기계 수리후 정품카트리지를 넣고 테스트하려고 하니 위와 같은 에러문구가 나와 조회해보니 아래와 같은 장문의 해결책이 나옵니다.

                      해결책 1.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VlKwGVq4MSE ) 에서는 헤드 접지에 호일을 붙여해결하였다는 설명도 나옵니다.

                      그런데 아래의 해결책이나 유튜브 동영상을 보며 든 생각은 혹시 카트리지 문제아닐까하여 정품카트리지를 무한잉크 카트리지 교체 장착해보니 바로 됩니다.

                      해결책 2.

                      같은 에러를 8600 을 AS수리후 접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헤드를 교체하여 해결하였습니다.

                      Printer Failure 에러의 해결책은 카트리지와 헤드로 정리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렇게 해결하였는데 다른 방법이 있으시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의 Printer Failure 는 HP에서 제공하는 기본 해결책이므로 매뉴얼 공유합니다.

                      https://support.hp.com/us-en/product/hp-officejet-pro-8610-e-all-in-one-printer-series/5367603/model/5367606/document/c03253201

                      1 단계 : 정품 HP 잉크 카트리지 사용

                      잉크 카트리지가 프린터와 호환되지 않으면 오류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품 HP 잉크 또는 토너 소모품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HP는 HP 정품이 아닌 카트리지 또는 재충전 된 카트리지의 품질이나 신뢰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정품 HP 카트리지를 사용하지 않으면이 문서의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트리지의 정품 여부를 확인하려면 hp.com/go/anticounterfeit을 방문하십시오 .
                      HP SureSupply를 방문하여 잉크 또는 토너 카트리지 호환성을 확인하거나 교체 용 카트리지 및 기타 소모품을 구입하십시오.
                      1. HP SureSupply로 이동하십시오 .
                      2. 필요한 경우 국가 /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그림 : 국가 / 지역 선택자

                        HP Officejet Pro 8610 8600 Printer Failure_1

                      3. 화면의 지침에 따라 새 소모품을 주문하거나 프린터와 카트리지의 호환성을 확인하십시오.
                      다른 소매점에서 정품 HP 카트리지 및 소모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정품 HP 잉크 카트리지를 설치하여 문제가 해결되면 문제 해결을 계속할 필요가 없습니다.
                      2 단계 : 프린터 재설정

                      경우에 따라 프린터 재설정을 통해 오류 메시지가 지워질 수 있습니다.
                      1. 프린터가 켜져 있지 않으면 켭니다.
                      2. 계속하기 전에 프린터가 유휴 상태가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3. 프린터를 켠 상태에서 프린터 뒷면에서 전원 코드를 뽑습니다.
                      4. 콘센트에서 전원 코드를 뽑으십시오.
                      5. 60 초 이상 기다리십시오.
                      6. 전원 코드를 콘센트에 다시 연결하십시오.
                           노트:
                        HP는 프린터 전원 코드를 벽면 콘센트에 직접 연결할 것을 권장합니다.
                      7. 전원 코드를 프린터 뒷면에 다시 연결합니다.
                      8. 프린터가 자동으로 켜지지 않으면 프린터를 켜십시오.
                        프린터는 워밍업 기간을 거칠 수 있습니다. 프린터 표시등이 깜박이고 캐리지가 움직일 수 있습니다.
                      9. 예열 시간이 끝나고 프린터가 유휴 상태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계속 진행하십시오.
                      오류 메시지가 계속되면 다음 단계를 계속하십시오.
                      3 단계 : 잉크 카트리지 제거

                      잉크 카트리지를 제거하고 오류 메시지를 확인하면 프린터 문제를 진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쇄 캐리지에서 잉크 카트리지를 꺼낸 다음 프린터 제어판이나 컴퓨터에서 오류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1. 프린터의 왼쪽 슬롯에 손가락을 넣은 다음 앞으로 당겨 잉크 카트리지 접근 도어를 엽니 다.
                        캐리지가 접근 영역의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그림 : 잉크 카트리지 액세스 도어 열기

                        HP Officejet Pro 8610 8600 Printer Failure_2

                      2. 계속하기 전에 프린터가 유휴 상태가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3. 잉크 카트리지 중 하나의 앞면을 밀어서 빼낸 다음 잉크 카트리지를 앞쪽으로 당겨 빼냅니다.
                        그림 : 잉크 카트리지 제거

                        HP Officejet Pro 8610 8600 Printer Failure_3

                      4. 다른 잉크 카트리지에 대해서도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5. 잉크 카트리지 액세스 도어를 닫습니다.
                        그림 : 잉크 카트리지 접근 덮개 닫기

                        HP Officejet Pro 8610 8600 Printer Failure_4

                      6. 제어판 디스플레이를 확인하십시오.
                        • 프린터 에 제어판에 잉크 시스템 오류 메시지 가 표시 되면 프린터 펌웨어 업데이트 단계로 건너 뜁니다 .
                        • 메시지가 변경된 경우 를 교체 , , , 또는 잉크 카트리지는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4 단계 : 잉크 카트리지를 청소 한 다음 오류 메시지를 확인합니다.

                      잉크 카트리지 접촉부를 청소 한 다음 한 번에 하나씩 잉크 카트리지를 다시 설치하면 특정 잉크 카트리지로 인해 오류 메시지가 발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다음 자료를 수집하십시오.
                        • 깨끗하고 보푸라기가없는 천이나 깨끗하고 마른 면봉
                        • 증류수 또는 생수
                             주의:
                          수돗물에는 프린트 헤드가 손상 될 수있는 오염 물질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2. 깨끗하고 보푸라기가없는 천을 병에 담거나 증류수로 살짝 적 십니다.
                      3. 잉크 카트리지 중 하나에서 구리색 접점을 부드럽게 닦습니다.
                        그림 : 구리색 접촉의 예

                        HP Officejet Pro 8610 8600 Printer Failure_5

                      4. 보풀이없는 마른 천으로 접촉부를 닦은 후에 다음 단계로 진행하십시오.
                      5. 나머지 세 개의 잉크 카트리지에 대해이 단계를 반복합니다.
                      6. 각 잉크 카트리지를 조심스럽게 슬롯에 다시 넣은 다음 찰칵 소리가 날 때까지 잉크 카트리지를 앞뒤로 밉니다.
                        그림 : 잉크 카트리지 다시 삽입

                        HP Officejet Pro 8610 8600 Printer Failure_6

                      7. 잉크 카트리지 레이블의 각 컬러 점이 인쇄 캐리지의 컬러 점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림 : 인쇄 캐리지의 컬러 점 일치

                        HP Officejet Pro 8610 8600 Printer Failure_7

                      8. 잉크 카트리지 액세스 도어를 닫습니다.
                      9. 오류 메시지가 계속 나타나는지 프린터 제어판을 확인하십시오.
                        • 오류 메시지가 없으면 문제 해결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 메시지가 있으면 바꾸기 , , , 또는 잉크 카트리지를 , 지정된 잉크 카트리지를 제거하고 다시 구리색 접촉을 청소하고, 잉크 카트리지를 재 삽입.
                        • 경우 잉크 시스템 오류 메시지가 계속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5 단계 : 프린터 펌웨어 업데이트

                      프린터 펌웨어가 오래된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HP 웹 사이트에서 펌웨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한 다음 프린터에 설치하십시오.
                         노트: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HP 프린터가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유선 (이더넷) 또는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1. 프린터 제어판의 홈 화면에서 HP ePrint 아이콘을 누릅니다 .
                      2. 프린터가 HP ePrint 서버에 연결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프린터가 서버에 연결되면 HP ePrint 상태가 표시됩니다.
                      3. 화면의 왼쪽 하단에서 설정 을 터치 합니다 .
                      4. 터치 프린터 업데이트를 누른 후, 그리고 지금 업데이트를 확인합니다 .
                           노트:
                        매주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HP 프린터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오류 메시지가 계속되면 다음 단계를 계속하십시오.
                      6 단계 : 자동화 된 도구로 프린트 헤드 청소

                      프린트 헤드가 막혔을 수 있으므로 프린트 헤드를 여러 번 청소해야 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 제어판의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여 프린트 헤드를 청소하십시오.
                      1. 사용하지 않은 일반 흰색 용지를 입력 용지함에 넣으십시오.
                      2. 프린터 제어판에서 오른쪽 화살표 ( )를 눌러 추가 옵션을 표시하십시오.
                      3. 설정 ( )을 누르고 도구 를 누른 다음 프린트 헤드 청소 를 누릅니다 .
                      4. 프린트 헤드 청소 순서가 완료되고 보고서가 인쇄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오류 메시지가 계속되면 다음 단계를 계속하십시오.
                      7 단계 : 프린트 헤드 제거

                      프린트 헤드를 막는 용지가 있거나 프린트 헤드가 올바르게 장착되지 않은 경우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프린터를 켜고 프린트 헤드를 제거하십시오.
                      1. 프린터가 켜져 있지 않은 경우 전원 버튼을 눌러 프린터를 켭니다. 예열 시간이 끝나고 프린터가 유휴 상태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계속 진행하십시오.
                      2. 프린터의 왼쪽 슬롯에 손가락을 넣은 다음 잡아 당겨 카트리지 액세스 도어를 엽니 다. 캐리지가 카트리지 액세스 영역으로 이동하도록 허용하면 캐리지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그림 : 프린터 측면의 슬롯

                        HP Officejet Pro 8610 8600 Printer Failure_8

                      3. 프린터 뒷면에서 전원 코드를 분리하십시오. 프린터를 뽑으면 캐리지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경고:
                        부상이나 감전의 위험을 피하려면 프린터 내부에 닿기 전에 전원 코드를 뽑아야합니다.
                      4. 캐리지 걸쇠를 들어 올립니다.
                        그림 : 캐리지 래치를 들어 올립니다.

                        HP Officejet Pro 8610 8600 Printer Failure_9

                      5. 프린트 헤드의 측면을 잡고 캐리지에서 프린트 헤드를 조심스럽게 들어 올려 제거 하십시오.
                           노트:
                        프린트 헤드에서 카트리지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삽입 된 모든 카트리지를 사용하여 프린트 헤드를 안전하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림 : 프린트 헤드 제거

                        HP Officejet Pro 8610 8600 Printer Failure_10

                           주의:
                        프린트 헤드의 바닥에있는 노즐 ​​영역이 깨지기 쉽습니다! 프린트 헤드의 바닥이 프린터에 부딪 치거나 문지르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노즐이나 전기 접촉부를 만지지 마십시오. 이 부분을 만지면 정전 또는 인쇄 품질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용이 너무 길어 나머지 부분을 공유할 수 없습니다. https://support.hp.com/us-en/product/hp-officejet-pro-8610-e-all-in-one-printer-series/5367603/model/5367606/document/c03253201 를 참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hare
                      0
                      kimsangheu1
                      kimsangheu1

                      Related posts

                      2025년 07월 04일

                      HP X477dw/삼성 J5560FW 프린터 분해방법 How to disassemble the printer


                      Read more
                      2025년 05월 20일

                      7740 ADF가 용지를 감지하지 못합니다


                      Read more
                      2025년 04월 29일

                      NPG-67 드럼유닛 수리 및 부품 교체( 캐논 IR-C33~ IR-C38(IR-C3320/3325/3826) 동일함 )


                      Read more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

                      사업자 정보

                      상호 : 사트커뮤니케이션
                      사업자번호 : 215-13-77533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양산로7길 17-1
                      T: 02-404-2463
                      F: 02-404-246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상희(Email : kimsangheu@naver.com)
                      통신판매번호 : 2011-서울송파-1087

                      내 계정

                      • 대시보드(로그인/로그아웃)
                      • 위시리스트
                      • 주문문내역
                      • 게정 정보
                      • 분실 비밀번호 초기화

                      유용한 링크들

                      • 연락처 및 문의하기
                      • About us
                      • Service
                      • 자주묻는질문들(FAQ)
                      • 전자상거래 표준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반품 및 환불 정책

                      입금 계좌 안내

                      하나은행/김상희 148-890206-94205
                      국민은행/김상희 439201-01-056847

                      근무 시간

                      월요일-금요일

                      09:00 AM - 06:00 PM


                      Copyright 2010. 사트커뮤니케이션. All right reserved.
                      06

                      ₩192,100

                                No resultsSee all results
                                ✕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계정을 만드시겠습니까?

                                ✕

                                장바구니

                                결제 진행하기장바구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