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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05월 14일
Published by kimsangheu1 on 2019년 05월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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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지가 찢어지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제거합니다. 살짝 잡아당겼을 때 용지가 나오지 않으면 다음 단계를계속합니다. 그림 9: 걸린 용지 제거 ADF를 연 다음 양손으로 낀 용지를 잡고 조심스럽게 움직여 느슨한 상태로 만듭니다. 용지가 자유롭게 움직이면 용지를 조심스럽게 당겨 빼냅니다. ADF를 닫습니다. 녹색 레버를 아래로 내립니다. 용지 걸림 제거 장치를 장착합니다. 부품이 딸깍 소리를 내며 제자리에 고정될 때까지 두 개의 탭을 누릅니다. 그림 10: 용지 걸림 제거 장치 장착 중요:용지 걸림 제거 장치 탭이 제자리에 고정되었는지 꼭 확인해야 합니다. 용지 걸림 제거 장치가 느슨하게 또는 잘못 장착된 경우 용지 걸림이 계속 발생할 수 있습니다. ADF를 닫고 ADF 입력 용지함을 다시 넣습니다. ADF(자동 문서 공급 장치) 프레임 및 부품이 고정되어 있고 올바르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ADF 프레임이 고정되어 있고 올바르게 장착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그림 11: ADF 프레임을 장착하는 올바른 방법 ADF 용지 제거 장치가 고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느슨한 상태라면 부품이 제자리에 고정될때까지 두 탭을 누릅니다. 그림 12: ADF 용지 제거 장치(빨간색 동그라미 부분) ADF 급지 기계 장치가 고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급지 기계 장치의 녹색 레버를 들어 올려열릴 때까지 뒤로 돌립니다. 먼저 이탈 방치 장치가 롤러 기계 장치를 제자리에 고정하고 있는지 확인한 다음 스택 스토퍼가 제위치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림 13: 스택 스토퍼 및 이탈 방지 장치 2개(빨간색 동그라미 부분) 1 – 스택 스토퍼 2 – 이탈 방지 장치 […]
2019년 05월 14일
Published by kimsangheu1 on 2019년 05월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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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 방법 2: 용지함에서 걸린 용지 제거 1단계: 용지함 확인 제품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출력함을 들어 올립니다. 그림 8: 출력 용지함 들어 올리기 걸린 용지 또는 […]
2019년 05월 14일
Published by kimsangheu1 on 2019년 05월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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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단계 : 대기열에 문서가 남아있는지 확인합니다. ‘시작’ > ‘설정’ > ‘프린터(프린터 및 팩스)’ 를 누릅니다. 복합기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인쇄 대기 중인 문서가 있는지 확인 합니다. 대기 문서가 있으면 상단 메뉴에서 ‘프린터’ > ‘모든 문서 취소(인쇄작업 삭제)’ 를 누릅니다. 참고 :삭제 중 메시지만 나오고 삭제가 되지 않을때는 USB케이블을 분리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 합니다.대기 문서가 모두 삭제 되었는지 확인 후 다시 시도합니다. 위로 7단계 : 테스트 페이지를 인쇄 해봅니다. 테스트 페이지를 인쇄 하여 인쇄 작업이 정상적으로 진행 되는지 확인합니다. ‘시작’ > ‘설정’ > ‘프린터(프린터 및 팩스)’ 를 누릅니다. ‘HP Photosmart C7200 series’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 ‘등록정보/속성‘ 을 클릭합니다. […]
2019년 05월 14일
Published by kimsangheu1 on 2019년 05월 14일
E020-XXXX(현상기 에러(토너 오류. ATR에러) 현상기(드럼 유닛 에러). XXXX 는 세부코드(10 : Y, 11 : M, 12 : C, 13 : Bk)에 따라 달라짐 ((해결 방법)) IRC3380/2880은 드럼 현상기 일체형이므로, 현상기 불량으로 인하여 반백지 및 E020발생시 해당 색상의 드럼을 교체해야 함 ((매뉴얼의 대처 방법)) 현상기 내의 토너 버퍼 블럭에서 토너의 유출이 있는지 점검 패치 화상 독취 센서 교체 아래 그림의 노란색 부분이 패치 화상 독취 센서입니다.
2019년 05월 14일
Published by kimsangheu1 on 2019년 05월 14일
E025(토너 모터 에러. 서비스 매뉴얼 p16-3 참조) 00 : Y, 01:M, 02:C, 03Bk 예를 들어, E025-00 이면 Y가 문제임 원인 빈도 순서 1. 포토센서를 불어만 주어도 90% 이상 대부분해결 됩니다. 그래도 안되면 그림2의 빨간색 사각형의 PCB를 제거(나사는6개일 것임.아니면 4개)하고 불어주시면 거의 해결됩니다. (그림1)Y는 좌측 측면에 있으며 정확히 불기 위해서는 좌측 쇠판을 분해해야 하나 전면에서 먼지제거기/뽁뽁이/입으로 불어도 됨 좌측 측면을 찍은 사진 (그림2)M / C / K 는 전면에 있음 출처 http://blog.naver.com/toner_09/40184521447 가.아래 사진의 빨간 화살표 3군데의 볼트를 제거하면 토너 색이 적혀 있는 커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폐토너 통을 제거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모습이 됩니다. 여기서 자석이 붙어 있는 좌측과 우측의 커버를 제거합니다. […]
2019년 05월 14일
Published by kimsangheu1 on 2019년 05월 14일
<< IRC3380/2880 에서 자주 발생하는 에러 및 조치법 :E045(OHP 센서 에러) >> ((원인)) 우커버를 열고 급지부 위의 레지스터부 중간에 위치한 검은색 사각형 센서가 OHP센서로 우커버 분해 조립시 틀어짐 등으로 본체쪽가 우커버쪽이 서로 정확히 맞물리지 않을때 발생하는 에러 우커버를 닫았을때, 우커의 반사판에 빛이 반사되어야 정상 작동하지만, ((조치법)) OHP 센서 및 우커버의 반사판 청소 후 우커버를 정확하게 재조립한다. 그래도 조치가 되지 않을때는 OHP센서를 교체한다. 훌륭한 답변입니다. 꼭 참조하세요.
2019년 05월 14일
Published by kimsangheu1 on 2019년 05월 14일
<< 캐논 칼라 복사기 IRC3380/2880 에서 자주 발생하는 에러 및 조치법 : E067(서비스 매뉴얼 p16-4 참조) >> ((증상)) MEAP에 “Shutdown E000067-01-02″으로 표시됨. 좌측측면이 매우 시끄럽게 덜커덕 거립니다. “드럼을 삽입해 주세요” 사진의 출처 : http://blog.naver.com/toner_09/40184635877 ((원인)) 1. 캐논 칼라 복사기 IRC3380/2880 의 동작온도가 낮은 경우 발생. 특히 겨울철. […]
2019년 05월 14일
Published by kimsangheu1 on 2019년 05월 14일
<< IRC3380/2880 에서 자주 발생하는 에러 및 조치법: E747 >> E747-ff00 복사기의 외부 연결잭들(ADF연결잭 등)이 잘 연결이 안되서 발생함. 매뉴얼에는 아래와 같이 적혀 있으나 연결잭 잘 연결하면 END ((매뉴얼)) 원인 메인 컨트롤러 PCB 상의 IC12(화상 처리 ASIC) 또는 IC23(메모리 제어/통신 제어 ASIC, CPU)가 비정상(화상 데이터 전사 에러와 같음) 대처 방법 주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다. 메인 컨트롤러 PCB(메인)의 교체
2019년 05월 14일
Published by kimsangheu1 on 2019년 05월 14일
( 이미지 출처 : http://blog.naver.com/toner_09/40185553270 ) 대부분의 경우, 통신에러로 PCB보드와 커넥터 사이의 접촉불량을 말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IRC3380(2880, 2550)의 메인보드입니다. 복합기 위쪽 뒷판을 제거한 후에 오른쪽에 쇠로된 커버(the controller box cover)를 제거하면 the controller box cover 제거하면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 이미지 출처 : http://blog.naver.com/toner_09/40185553270 ) 메인 보드 상단 연결도 파란 네모 부분은 연결하는 단자가 없음 메인 보드 하단 연결도 파란 타원형 부분은 연결하는 단자가 없음 파란 네모안이 부팅 ROM임. 이것에 문제가 있으면 booting이 안됨 […]
2019년 05월 14일
Published by kimsangheu1 on 2019년 05월 14일
<< IRC3380/2880 에서 자주 발생하는 에러 및 조치법 : E732 리더통신에러 >>((주의)) 마더보드는 120,000원이나 하는데, 예를들어 E732 가 떴던 마더보드를 E748이 뜨는 마더보드로 옮기면 error해결되므로 E7**으로 에러가 떴던 보드도 반드시 잘 보관하였다가 사용하세요 ((원인)) A. ADF와 복사기 본체를 연결해주는 잭 연결 불량으로 발생 B. 메인PCB 슬롯의 연결부위에 이물질이 끼거나 녹이슨 경우 C. 빨간 동그라미 안의 부품 에러임 D. 팩스보드 전원 연결잭 불량 SL건설사의 경우가 이 경우였으며 팩스보드도 비품이었음. 정확히는 구입시부터 E001이 떨어지는 것으로 보아서는 팩스 보드 초기불량인데, 이를 알지 못하여 결과적으로 150,000원의 손해를 보고 고생한 것이 되었음 그러나 팩스보드 불량으로 E732가 떨어지는 것은 매우 예외적인 경우임 ((해결방법 순서)) (원인 A의 경우)1. ADF와 복사기 본체를 연결해주는 잭들을 잘 연결해 줌 […]
2019년 05월 13일
Published by kimsangheu1 on 2019년 05월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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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버튼을 4번 누르면 Support Menu 가 나옵니다. 이 놈을 선택하면 펌웨어 버전이 “NON-HP NC 71613″처럼 나오는데 이것을 보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칩버전은 복합기 앞커버를 열고 왼쪽 […]
2019년 05월 13일
Published by kimsangheu1 on 2019년 05월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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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조하고자 하는 8710이 무칩 버전인지 확인하는 방법 HP8710 무칩버전 초기세팅 방법 동영상 역시 동영상자료가 좋습니다. 참고로 저는 한번 사용했던 BK세업용 칩을 사용하였는데,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한번도 […]